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커뮤니티

WE START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아동.청소년과 함께 마음을 나눕니다!

센터소식

KakaoTalk_20260616_135556966_07.jpg
KakaoTalk_20260616_150928449_20.jpg
KakaoTalk_20260616_151009444_22.jpg
KakaoTalk_20260617_165228314_06.jpg
KakaoTalk_20260615_162457857.jpg
KakaoTalk_20260615_135941438_06.jpg
KakaoTalk_20260615_135941438_20.jpg

청아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6/15(월) ~ 6/17(수) 점심시간동안 위클래스 교실에서 토닥토닥 마음처방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.

청아중학교 또래상담부 학생들의 협조로 첫째날엔 3학년, 둘째날엔 2학년, 셋째날엔 1학년 친구들을 만났는데요,

시험,학업 스트레스/진로고민/친구관계고민/가족갈등/높은 불안/자존감 저하/무기력,우울감/미디어 중독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 

고민에 따른 치료방법을 안내하였습니다.

청아중학교 친구들의 즐거움이 듬뿍듬뿍 느껴져서 뿌듯한 행사였답니다!

이전글
삼척시 복지박람회 부스 운영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